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제시카 나와 닮은 예술가는 누구일까? 결과

by ○★☆ 2020. 8. 26.
반응형

나와 닮은 예술가는 누구일까? 라는 성향 테스트해보셨나요?

저는 너무 늦게 봤나 봐요. 지금은 할 수가 없더라고요. 왜 닫아놨는지...

 

 

제시카 씨의 유튜브 제시카 랜드에 갔다가 이 테스트를 발견했어요.

제시카 씨의 성향 테스트 결과가 궁금해서 끝까지 봤는데, 여러분도 함께 보시죠.

 

질문1) 오랜만에 여유로운 어느 주말, 추적추적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걸 하시겠어요?

 

1) 꼭 보고 싶었던 영화/드라마를 정주행한다 - O

2) 한동안 바빠서 연락하지 못 한 친구에게 전화한다 

 

질문2) 피곤한 몸을 이끌며 집에 가는 중, 피로를 풀기 위한 시원한 맥주 한 잔이 떠오릅니다. 집에 도착하려면 아직 30분 정도가 남은 상황, 아래 두 가지 중 선택한다면?

1)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 집에서 마십니다. 혼술 최고!

2) 동네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봅니다. 벙개 어때?

 

제시카 씨는 맥주를 별로 안 좋아한다네요. 그리고 술은 꼭 친구랑 같이 마시고 혼술은 안 하신다고.

 

질문이 2가지밖에 없나봐요? 벌써 결과가 나오는 걸 보면...

막혀있어서 해볼 수가 없으니 확인할 방법이... ㅠ.ㅠ

제시카 씨의 테스트 결과는!

 

살바도르 달리!

 

나는 이상한 사람이 아니다. 정상이 아닐뿐... ㅋㅋㅋㅋㅋ

맞는 것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저도 이거 해보고 싶네요. ㅎㅎㅎ

검색을 해보니 10가지 질문이 있는 것 같네요. 나중에 테스트가 다시 열리면 가져올게요!

제시카 MBTI 결과는? 

 

질문3) 평소 좋아하던 사람이 이번 주말에 미술관에 가자고 제안한다면?

1) 내적 환호를 지르며 어떤 전시가 좋을지 미친듯이 찾아본다

2) 평소에 미술관 가는 것을 좋아했다면 수줍게 답장한다.

 

질문4) 오랜만에 미술관에 들렀습니다. 낯선 작품들 앞, 여러분은 어떤 포인트에 집중해 작품을 감상할 건가요?

1) 예술가의 비하인드 스토리나 화풍 같은 객관적 정보

2) 나의 감상이나 느낌 등, 개인적 감상

 

요런 질문들이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