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이십세기 힛트송 21회 반전가사 힛트쏭! 뒷목 잡게 하는 노래는?

by ○★☆ 2020. 8. 18.
반응형

 

14일에 방송한 이십세기 힛트송 21회는 반전가사로 듣는 사람 뒷목 잡게 만드는 곡 10곡이 나왔는데요.

아는 곡도 모르는 곡도 있었는데 아는 곡도 이런 가사일 줄 몰랐어! 하는 곡이 있었습니다.

 

바로 순위 갑니다!

 

10 베이비복스 - 우연

콜라 - 우연한 우연의 리메이크 곡

 이십세기 힛트송 21회는 반전가사로 듣는 사람 뒷목 잡게 만드는 곡 10곡이 나왔는데요.

 

아는 곡도 모르는 곡도 있었는데 아는 곡도 이런 가사일 줄 몰랐어! 하는 곡이 있었습니다.

 

 

 

바로 순위 갑니다!

 

 

 

10위 베이비복스 <우연>

 

콜라 - 우연한 우연의 리메이크 곡

헤어진 연인이 서로 애인이 있는 상태에서 재회하였는데, 서로의 애인에게 질투한다는 가사...

강원래 씨의 부인인 김송 씨가 콜라의 멤버였고, 나중에 베이비복스의 우연의 안무는 강원래 씨가 맡았다고 하네요.

대단한 인연이네요.

 

 

9엄정화 <하늘만 허락한 사랑>

제가 뒷목 잡았던 곡은 이곡.

솔직히 이 노래 들어본 적은 있는데 엄정화 노래 잘하네~ 정도였지 가사가 이런 개막장인 줄은... 자막이... ㅋㅋㅋ

 

 

 

친구의 남친을 뺏어서 둘이 잘 살겠다고 하늘이 허락한 사랑이라고... ㅋㅋㅋ

자기합리화에 쓰레기... ㅋㅋㅋ

그런데 아름다운 멜로디로 엄청 진지하게 노래하니까 이런 가사인 줄 몰랐다고요! ㅠ.ㅠ 

 

그런데 슈주의 희철 씨와 동해 씨가 사랑이냐!? 우정이냐!?

를 직접 경험했다고. ㅋㅋㅋ

 

 

 

 

8 김건모 <잘못된 만남​>

친구에게 여친을 빼앗긴 이야기.

이 곡은 김건모 씨의 여친을 유영석 씨가 뺏었다는 소문이...

김희철 씨가 방송에서 얘기한 거예여. 제가 들은 소문이 아니고.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된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그런데 BTS가 24년만에 그 기록을 갈아치웠다네요. 둘 다 대단대단~!

 

 

7 김경호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이 노래로 SM오디션을 봤다는 희철 씨.

심사위원이 모두 벙쩠다는 비하인드 스토리. ㅋㅋㅋㅋ 역시 도른자.

그런데 이 곡을 오디션 영상에 올릴 수 없어서 애국가라도 불러보라고 했다네요. ㅋㅋㅋ

 

 

 

 

6 이효리 <10 minutes>

10분 안에 남자를 꼬실 수 있다는 파격적인 가사의 곡

이효리 씨가 아니면 못 부를 곡이죠. 싹쓰리의 린다G 진짜 대단해!

 

5 KCM <너에게 전하는 아홉가지 바램>

KCM 씨가 출연을 했는데 처음으로 팔토시를 한 사람이 자신이라고

그런데 비 씨가 그걸 가로챘다고 ㅋㅋㅋㅋ

그거 하나밖에 안 남았는데 그걸 빼앗아가냐고 엄청 귀엽게 앙탈하셨음. ㅋㅋㅋ

 

 

4 신화 <너의 결혼식>

미친 아주버님의 사랑이야기 ㅋㅋㅋㅋ

동생의 결혼식에서 만난 이상형. 그녀는 바로 내 동생의 신부. 이런 막장.

 

 

 

신화는 신화

 

3위 최성빈 <사랑하는 어머님께>

가사가 어머님 용서하세요... 건강하시기를... 

이게 뭐지? 했는데 여자친구를 반대하는 어머니에게 여친이랑 못 헤어진다고

편지 써놓고 가출하는 아들이야기.

아이고 홧병! ㅎㅎㅎㅎ

 

 

 

 

특히 이곡은 제목만 들었을 땐 효심 가득한 곡인 줄 알았는데

사실은 불효막심한 편지였다며 기가 막혀했습니다. ㅋㅋㅋ

희철 씨가 진짜 뒷목을 잡았어요. ㅋㅋㅋ

 

 

희철 씨, 막장 어머님 연기 존잘... ㅋㅋㅋ

그에 비해 민아 씨 연기는 좀 떨어졌지만 받아치는 대사가 굳!

 

 

2 박지윤 <steal away>

마지막 반전은... 마지막 가사 내용.

가사의 주인공은 남친을 뺏긴 여자라는 것이 반전 포인트. ㅎㅎㅎ

 

 

 

1 조관우 <​>

 

 

이 노래를 듣고 웃으시려면 형돈이의 <늪>을 들어보세요.

형돈이의 늪은 저의 웃음포인트...

 

 

이 노래는 불륜을 상상하게 만드는 곡이라 당시에 파격적인 곡이었다고 하네요.

그럼 모두 즐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