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제시카 MBTI 결과는? 나와 닮은 예술가는? 여러가지 테스트

by ○★☆ 2020. 8. 15.
반응형

 

 

제시카 씨의 유튜브 채널 <제시카랜드>에서 늦은 감이 없진 않지만

MBTI 검사를 하고 결과 발표를 했습니다.

 

역시 팬들이 제시카 씨의 MBTI 결과를 궁금해했군요.

그래서 MBTI와 요즘 유행하는 몇 가지 테스트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시카의 데일리 메이크업 화장품 정보>

 

이메일을 가능한 빨리 회신하려고 하고

지저분한 편지함을 못 참는다!                >      동의

 

 

주목 받는 일에는 관심이 없다!    >  말로는 왜요? 주목을 받는 게 나의 일인데... 해놓고 체크는 동의를 ㅋㅋㅋㅋ

 

 

사람들 때문에 화나는 일이 거의 없다    > 많아요! (비동의)

 

 

여행 계획은 철저하게 세운다      > 비동의 

여행에서는 맛집만 찾는다고... ㅎㅎ

 

 

 

감정의 기복이 심할 때가 있다    > 동의! (다른 분이 답해주셨어요 ㅋㅋㅋㅋ)

 

 

상대방이 이메일에 대해 빨리 답이 없을 경우

자신이 말실수를 했을까봐 걱정하기 시작한다       > 비동의!

아주 쿨하게 그런 걱정을 왜 하냐며 ㅋㅋㅋㅋ

 

 

부모로서 자녀가 똑똑하기 보다는 착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     >   비동의

착하고 일 못하는 사람보다 못되도 일 잘하는 사람이 좋다네요.

그리고 아이는 본인을 닮았다면 착할 거라고... 옆에서 야유가... ㅋㅋㅋ

 

혹시 제시카 씨 회사에 들어가려고 준비 중인 분들

인성보다는 능력을 보신다니 참고하세요!

 

 

다른 사람들이 본인의 행동에 영향을 주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 비동의

 

 

종종 비현실적이고 터무니 없지만 흥미로운 생각을 하며 시간을 보낸다    > 비동의

현실적인 생각만 하고 산다는 제시카 씨... 부럽네요.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일반적으로 가슴보다 논리가 더 중요하다  > 비동의

늘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듣고 결정을 내린다네요.

그래야 후회가 없다고. 제시카 씨에게 또 한번 반했습니다.

멋지신 분!

 

이건 적어놔야겠네요.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낸 후에 에너지가 넘친다고 느낀다    >  비동의

사람들을 만나면 기가 쭉쭉 빨린다고.

왠지 기를 쪽쪽 뽑아갈 것 같은데... ㅋㅋㅋㅋ

 

그리하여 제시카의 MBTI 결과는!!

 

 

 

 

 

엄격한 관리자 ESTJ-A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결과네요.

 

 

 

결과가 정확하게 맞아떨어지나 봐요.

MBTI가 믿을만한 결과인 걸로...

 

다음에는 <나와 닮은 예술가는 누구인가?>

라는 검사를 할 건데 결과가 궁금하시죠?

다음 편에 갖고 오겠습니다! https://burnsteads.tistory.com/56

 

제시카 나와 닮은 예술가는 누구일까? 결과

나와 닮은 예술가는 누구일까? 라는 성향 테스트해보셨나요? 저는 너무 늦게 봤나 봐요. 지금은 할 수가 없더라고요. 왜 닫아놨는지... 제시카 씨의 유튜브 제시카 랜드에 갔다가 이 테스트를 발�

burnsteads.tistory.com

 

 

제시카가 쓰는 만 원짜리 지그제그 고데기 & 3만 원짜리 봉고데기

 

제시카 지그재기 고데기 & 봉고데기 (셀럽의 마트사랑)

소녀시대 멤버였던 제시카 씨의 뷰티채널 제시카랜드 보시나요?화장하는 법, 머리하는 법 등을 알려주더라...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