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봐도봐도 놀라운 임영웅 팬카페 회원수! 존노와 콜라보 해주세요!!

by ○★☆ 2020. 8. 13.
반응형

 

 

6월에 아는 분이 예전 아미가호텔, 현 임페리얼팰리스 호텔 뷔페에 갔는데

거기 임영웅 씨 브로마이드가 붙어있었대요.

그래서 직원분한테 임영웅 씨가 여기 뷔페 모델이에요? 그랬더니

직원분이 웃으면서 팬클럽분들이 브로마이드 붙여놓고

식사하시면서 놀다 가셨다고 ㅎㅎ

임영웅 씨 팬클럽 히어로 멋지네요. ㅋㅋ

 

아이돌 팬들도 아이돌 생일에 카페 등에 모여서

팬들끼리 생파한다고 하던데 임영웅 씨 팬분들 클래스가 후덜덜~

저도 덕질 좀 하는 입장에서 솔직히 친구 중에 최고가 덕친 아닌가요?

연령대가 어느 정도인지 모르겠지만 덕질과 덕친의 유무는

삶의 질을 바꾼다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바입니다.

심심하거나 우울하신 분들 덕질과 덕친을 만드세요! ㅎㅎ

 

<영웅시대>

예전 드라마 제목 아니고요~ 요즘 임영웅 씨의 활약이 대단하잖아요.

임영웅팬카페를 들어가보니 회원수가 12만 명이 넘었더라고요. 와우!

 

TV를 틀면 방송은 물론 광고까지 장악을 하셨더라고요.

정말 광고 효과가 어마무시하다는 소문이...

저희 엄마도 임영웅 씨 얘기만 나오면 잘생기고

노래도 쉽게 잘 부른다고 칭찬을 침이 마르도록 하십니다.

 

제가 아끼는 존노에 대해서는 그냥 인상이 선해서 좋다고

한마디 끝... 이 온도차 뭐냐고요. ㅠ.ㅠ

그러게 우리 집에도 임영웅 오빠 하나 낳아주시지... ㅋㅋ

 

어느 댓글을 보니 임영웅이 광고하는 거

다 샀는데 아파트만 못 샀다고... ㅋㅋ 차도 사셨으려나?

정말 탑들만 찍는다는 아웃도어까지 접수했더라고요.

대박...

광고를 몇 개 찍었냐는 질문에

15개까지 세고 기억을 더듬었다고... 헐...

 

청호나이스, 아웃도어 밀레, 매일유업 커피, 쌍용 자동차, 청년피자,

녹용, 웰메이드 수트, 임플란트, 샴푸, 건강목걸이, 치킨... 등등등

 

우리 가족 중에 임영웅 씨 있으면 좋겠네요, 진짜...

소처럼 일해서 나 용돈 쫌 줘!!

 

 

 

사진이 거의 아이돌급이더라고요. 다 화보...

제 덕질의 근본 존노도 포천의 아들 임영웅 씨랑 콜라보 하고 싶다고... ㅎㅎ

우리 존노는 포천 8사단 오뚜기부대에서 군생활을 해서

포천 잘 안다고... ㅋㅋㅋ

8사단 돌격!

 

히어로님! 우리 존노 씨랑 콜라보 함 해주쎄여!

 

 

 

 

두 분 동갑이네요. 혈액형도 A형으로 같고요.

인연입니다!!

 

임영웅 존노
1991년 6월 16일생 1991년 6월8일생
A형 A형

 

<우리 좐노>

오늘 프로필 사진 찍었나봐요~

저 알록달록한 옷도 잘 어울리고

마성의 곰돌이! ㅋㅋㅋ

 

<히어로님네 임영웅>

 

두 분의 콜라보 소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