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팬텀 갈라콘 & 썸머브리즈

by ○★☆ 2020. 8. 17.
반응형

저의 팬텀싱어3 원픽 존노 씨의 갈라콘 영상과 슈퍼밴드 우승자 홍진호 씨의 <썸머브리즈> 게스트 공연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기에 공유합니다. 저는 그저 눈물 날 지경이에요. ㅠ.ㅠ

 

1. Avicii - Addicted to you

팬텀싱어 갈라콘서트 영상

 

이건 팬텀 경연 때 부른 곡이고요. 존의 후리함과 최카테의 홀리함... 둘의 까리함이 하드케리하는 곡이죠 

이분이 성악가예요. 테너인데 춤 추면서 노래해요.

성악가는 바닥과 몸이 하나 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아무튼 이거 못 본 눈 없게 해주세요!

 

2. Andrea Bocelli & Celine Dion - The prayer

남녀 듀오곡을 혼자 부릅니다. 기가 맥힙니다.

홍진호님 썸머브리즈 공연 중

 

팬텀싱어 예선곡

 

유채훈님이 어? 목소리가 2개네? 하며 놀랐다던 그 곡입니다.

전날 오페라 공연하고 다음 날 아침에 비행기타고 서울 와서 바로 부른 곡...

22시간 깨어있었다고. 테너는 컨디션이 엄청 중요하다던데 이걸 또 해냅니다. ㅠ.ㅠ

 

3. West Side Story OST 중 Maria

youtu.be/iWwvJbvI_xo

 

오늘부터 내 이름은 마리아다! 라고 하시는 분들이 여기저기 출몰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좐! 오페라 배우 맞구나... 귀가 녹는다... ㅠ.ㅠ

 

4. Imagine Dragons - Warrior

아.. 옆에 김민석님, 박기훈님! 잘생겼네~

불꽃은 정말 소중함. 목소리 막 뚫고 나오고...

 

흥타령 의상으로 Imagine Dragons의 곡이라니... ㅋㅋㅋㅋ

뭐... 이스라엘곡도 불렀는데 ㅋㅋㅋ

팬텀싱어 가수분들한테 Imagine Dragons의 곡이 인기가 있었던 것 같네요.

비하인드 영상보면 누군가는 Imagine Dragons의 곡을 부르고 있어... ㅋㅋㅋ

 

5. michal jackson - Heal the world

 

라비던스 귀여운 거 봐주세요. 

막내온탑 거나를 향한 형들의 사랑 느끼시나요? ㅋㅋㅋㅋ

길댕댕, 불꽃, 거나... 막내들 넘나 소듕해!!

 

계속 업데이트 할게요. (댓글을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