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by ○★☆ 2020. 10. 6.
반응형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박명수 씨 소속사 작곡가로 유명해진 유재환 씨가 신박한 정리에 나왔네요. 늘 밝은 모습이었는데, 얼마 전 아파서 퉁퉁 부은 모습이었던 적도 있고, 또 이번엔 사고로 어깨뼈를 다쳐 깁스를 하고 나왔더라고요. 그리고 마음의 상처도 있는 것 같아 안타까웠습니다. 하지만 어머니와 유재환 씨의 밝은 모습과 멋진 인테리어의 환한 집이 생겼으니 앞으로는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원래 박나래 씨와 친분이 있는 유재환 씨는 굉장히 깔끔한 분이라는데, 신박한 정리에서 집을 방문하니, 짐이 엄청 많고 정리가 안 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유재환 씨 어머니가 고가구를 좋아하셔서 멋진 엔틱 가구가 엄청 많았는데, 정돈이 안 되어 화려한 가구들이 빛을 잃고 있었어요. 어머니가 아프셔서 집안 일을 하기가 힘드셨던 모양이에요. 얼마 전에 이사를 왔는데 아직 정리를 못 했다고 하네요. 신박한 정리에서 마법을 부려주시겠죠.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정말 가구점에서나 볼 수 있는 화려한 엔틱가구와 약장, 함 같은 전통 고가구도 많았어요. 고가구를 하나 들고 오고 싶더라고요. 

 


주방에 믹서기가 3대나 있었는데 하나도 안 쓰신다고... 밥통도 3개정도 있으시더라고요. 손이 크신 분이신가 봐요. 이제 나이도 드셨고 투병 중이시니 살림하실 힘도 별로 없으실 것 같아요. 이제 짐이 좀 줄고 정돈이 다 되어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사시면 병도 도망갈 거예요. 

역시 어딜 가나 있는 유통기한 지난 식재료들. 그것만 치워도 주방이 넓어질 것 같네요.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어머니와 유재환 씨는 굉장히 훈훈하다가도 투닥거리기도 하시고 보기 좋았습니다. 유재환 씨가 어릴 때부터 안 해본 일이 없으셨다고. 외로웠을 유재환 씨를 생각하며 눈물도 보이시고. 그래도 두 분 보기 좋았습니다. 

어제 웃겼던 장면은 사용하지 않는 미니 냉장고 안에서 나온 양말 뭉치와 비닐봉투 ㅋㅋㅋㅋ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아! 유재환 씨 아파트는 송도 웰카운티인 것 같아요. 구조나 기본 인테리어가 약간 고풍스러운 것으로 봐서 송도 초창기 아파트인 웰카운티 1단지 일 것 같습니다.  평형은 49평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지식정보단지역 바로 옆이라 역세권이네요.


안방을 유재환 씨가 사용하고 계셨는데, 전 주인 분이 핑크 색 커튼과 꽃무늬 벽지로 꾸며놓으신 걸 그대로 유재환 씨가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어머니가 늘 미안한 마음에 안방을 아들에게 내 주었다는데, 이번에 어머니 방으로 다시 꾸며드렸어요. 벽지나 커튼을 새로 하지 않았는데도, 어머니의 엔틱 침대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서 고급져 보였습니다.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늘 서재 소파에서 주무신 어머니. 소파가 편하시다고... 하지만 새로 꾸민 안방을 보시더니 너무 좋아하시네요. 왜 소파가 편하셨겠어요. 아들이 미안해할 까봐 그러셨던 거겠죠.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유재환 씨가 안방 외에 쓰고 있던 방은 옷에게 양보한 방이었어요. 짐이 점령한 방. 본인은 검소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이번 신박한 정리를 통해 검소하지 않았다는 걸 깨달았다고. 박나래 씨가 보물창고라고 할 만큼 엄청난 양의 옷과 짐이 나왔습니다. 군시절의 연애편지가 나올 정도니 얼마나 짐이 많을지... 심지어 엄청난 양의 연애편지.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유재환 씨 어머니는 정말 패셔니스타. 제가 본 어르신 중 가장 옷이 많고 명품옷도 많으신 분 같았어요. ㅋㅋㅋ 굉장히 큰 드레스룸이 옷으로 한 가득이었네요.


쓰레기가 1톤이 나올 정도로 짐을 비웠는데도, 드레스룸의 옷의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원래 사방이 뚫린 집이었는데 큰 가구들이 창문을 가로 막고 있어서 어두웠었는데 가구들을 잘 배치해주니 엄청 환한 집이었더라고요. 분위기가 확 달라졌습니다.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주방도 이렇게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정리와 정돈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금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솔직히 벽지 새로 바르고 붙박이장 짜고 수납장 사들여야 인테리어가 되는 줄 알았는데, 가구 배치만 잘 하고 짐만 좀 줄여도 집은 달라진다는 걸 알았습니다. 신박한 정리라는 프로그램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네요. 여러분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해서 꼭 보세요. 마음가짐이 달라집니다. 
다음 편은 가수 홍경민 씨 집이 소개가 되었는데 그 집도 어마어마했습니다. 다음 편도 기대가 되네요. 그럼 정리하는 하루 되세요!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http://program.tving.com/tvn/thehousedetox/4/Vod/List

2020/08/25 - [생활정보] - 오정연집정리 신박한 정리 오정연 추억 속의 그대

 

오정연집정리 신박한 정리 오정연 추억 속의 그대

신박한 정리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있습니다. 전 원래 정리수납에 관심이 많아서 2급 자격증도 땄습니다. 그동안 닥터하우스, 곤도마리에의 미니멀리스트 등등 집 정리 프로그램은 거의 다 보았�

burnstead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