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라비던스 첫 인스타 라이브

by ○★☆ 2020. 9. 18.
반응형

어제 스포요정 존노님이 기대된당🧡 사진을 올려주었죠.

기대된당🧡(오렌지하트)에는 늘 스포가 숨어있었어요. 라비던스 멤버 4인이 함께 할 때 날려주는 기대된당🧡 시리즈. 이번에는 뭘까 했는데... 심지어 라방(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꺄!!

중간부터 봤기 때문에 다시보기가 될까 걱정했는데, 되더라고요. 유튜브에도 올라와있으니 라비던스 팬분들 놓치지 마세요! 존노님과 부부의 세계... ㅋㅋㅋ 초조한 얼굴... ㅋㅋㅋ

건하님의 하이텐션 귀여운 손짓... 아... 심쿵. 진짜 조각미남에 목소리는 또 왜 이리 달콤한가요. ㅠ.ㅠ 라비던스의 미래를 책임져줄 건하님.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됩니다! 💛

영열님! 라방 선배로서 엄청 부드럽게 진행하시고, 역시 뚱냥몰이의 희생양. ㅋㅋㅋ 영열 씨~ 턱선이 살아났어~ ㅋㅋㅋ 혜자 온콘에 혜자 라방러! 💚

우리 바리더님, 이번에도 미모가~ 역시 엄마울. ㅋㅋㅋ 가족 사진 소장하겠습니다. 그나저나 라방 끝나고 건하님께 혼나지는 않으셨는지. 앓을 포인트가 너무나 많아요~ 💜  

이건 두 번 보고 세 번 봐도 네 번, 다섯 번 보고 싶어지는 라방입니다. 주의사항은 지하철에서나 버스에서 보지 마세요. 내릴 곳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그럼 모두 즐감!

2020/09/07 - [음악&노래] - 존노 좐DJ의 지난 주 추천곡 리스트(8/31~9/7)

2020/09/01 - [분류 전체보기] - 라비던스 존노 김바울 개인 소속사

2020/08/31 - [음악&노래] - 존노 좐디의 지난 주 추천곡 리스트

2020/08/28 - [음악&노래] - 존노 팬분들 이건 좀 보고 가실게요

2020/08/28 - [음악&노래] - 존노 라비던스 띠빠또스 그리스 Ti Patho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