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존노 좐디의 지난 주 추천곡 리스트

by ○★☆ 2020. 8. 31.
반응형

라비던스의 테너 존노 씨가 매일 추천해주는 곡들이 있어요. 지난 주 추천해줬던 곡을 올려보아요. 

<8월30일>

어제는 2곡을 추천해줬습니다. 원래 아침마다 곡을 올려줘서 모닝요정이라는 별명도 있는데, 어제는 새벽에 곡이 올라왔더라고요. 알고 보니 존노 씨의 팬카페 "힐링존"이 생긴 지 100일이 된 날이라고 하더라고요. 100일 축하곡이 백일의 낭군님. ㅎㅎ 아... 존노 씨가 진짜 세심하다... ㅋㅋㅋ

그리고 일요일에는 늘 <주일이니깐 🙏> 태그가 붙은 곡이 올라옵니다.

그럼 함께 들어볼까요?

<첸 - 백일의 낭군님>

<Hillsong Live - Here I Am To Worship>

 

<8월29일>

 

 

<Ghost Town DJ's - My Boo(Hitman's Club Mix)>

 

<8월27일>

<로코 - 지나쳐 (feat. DEAN)>

<선우정아 - 도망치자>

 

<8월26일>

 

<Be careful on the read>

 

<8월25일>

 

<에픽하이 - 평화의 날>

 

<Ruben Young - Rachel Green>

 

<By Pyotr Liyich - Symphony No.4 in F minor Op.36 : I Andante sostenuto>

 

<8월24일>

 

<Drake - Get it together(Feat. Black Coffee)>

<Soulja Boy - Kiss Me Thru the Phone>

 

일주일치 복습하느라 시간 좀 걸리겠네요. 저는 마지막곡 <Soulja Boy -Kiss Me Thru the Phone>이 가장 제 스타일이네요. 함께 즐감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