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배달피자 추천 빅스타, 땡스, 우주인

by ○★☆ 2020. 9. 7.
반응형

<빅스타피자>

18인치 피자, 빅스타피자. 18인치면 45cm가 넘는 크기입니다. 토핑이 혜자스럽다는 말이 이 피자를 두고 하는 말 같네요. 저녁을 먹었는데도 먹고 싶은 빅스타 피자. 배달전문 피자입니다. 제일 맛있어보이는 하와이언피자와 흐르쥬퐁듀피자. 토핑만 봐도 배부릅니다. 가격도 저렴하네요. 도우가 얇아서 토핑의 두께가 새삼 더 돋보이고, 요즘에는 치즈버거, 새우버거, 통살팝콘이피자가 한 판에 모인 싹쓰리버거 피자도 인기라고 하네요. 

(좌측: 하와이언피자, 18인치, 17,900원 우측: 흐르쥬퐁듀 10인치 크기 18,900원)

* 싹쓰리버거피자는 18인지 27,900원.

<땡쓰피자>

현재 매장이 서울 서초와 강남에만 있어서 배달은 어디까지 해주는지 모르겠지만 이건 이번주 내로 시켜먹을 각인 피자. 로고가 완전 제 스탈임미다. 넘 귀여워!

피자 이름들이 그냥 맛있어보이네요. 마늘통닭과 바질마스카포네는 꼭 시켜먹을 거예요. 가격도 혜자네. 나 오늘 왜 저녁을 일찍 먹었을까... ㅠ.ㅠ

아우어베이커리, 도산분식, 배드파머스 등 17개의 외식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CNP COMPANY에서 새로 런칭한 배달전문 매장이라네요. 배달계의 백종원님 나오셨나 봅니다. 기대가 됩니다!

<우주인>

우주인피자는 냉동피자인데 마트에서 파는 일반 냉동피자와는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메뉴에 떡볶이도 있어서 정말 찰떡. 예전에 김준현님이 광고하던 피자헤븐에도 세트메뉴에 떡볶이가 좋았는데 이건 냉동임에도 피자가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냉동피자치고는 가격이 저렴하지 않은데, 비주얼이 먹음직스러워보이고 후기도 다들 만족하는 것 같았어요. 마켓컬리에서 물건 시킬 때 함께 시켜봐야겠습니다. 비대면의 시대에 배달음식은 정말 매력적인 분야라는 생각이 듭니다. 배달음식이지만 이제는 정말 맛으로 승부해야 승산이 있을 것 같아요. 화덕에 구운 냉동피자... 이것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