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PC

newbackupplus SEAGATE 시게이트 뉴백업플러스 포터블 레스큐 외장하드

by ○★☆ 2020. 8. 30.
반응형

최근에 블로그한다고 영상에 사진까지 많이 찍다보니 컴퓨터나 핸드폰 하드가 꽉꽉 차는 현상...
그래서 외장하드를 구입했습니다.

 

외장하드 중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면 시게이트(seagate)죠.
워낙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저도 3개째 사용하고 있어서 성능면에서는 두말하면 잔소리 같은 제품입니다.
브랜드는 정해졌고, 어떤 모델을 사야하나 고민을 했는데 요즘은 용량이 1TB를 넘어 8TB까지 저장할 수 있더라고요.
워낙 고화질의 영상들이 많아서 1TB로도 부족하다 하시는 분들은 5TB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5TB가 넘어가면 전원어뎁터를 연결해야 해서 불편하기도 하니 포터블 5TB를 추천합니다. 전엔ㄴ 1TB만 되어도 전원을 연결해야 사용했는데 세상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ㅋ

 

구성은 간단합니다. 본체와 USB케이블과 설명서. 전원어뎁터가 없으니 세상 간단하네요. 저는 직구를 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파우치도 무료로 증정하더라고요. 배송도 빠르고요.

 




사실 속도나 이런 것이 시게이트 가장 최선이라고는 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사용해본 결과 안정적이라서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이나 영상은 데이터 관리가 정말 중요하잖아요. 5TB가 생기다니 밥 안 먹어도 배부른 느낌입니다.

- 최대 장점은 가성비!

- 500ml 생수보다 가벼운 256g 

- 메탈소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 데이터 복구 서비스

- 해킹이나 데이터 복수 시도에도 뚫리지 않는 강력한 암호화 시스템

- USB 3.0(2.0)과 완벽 호환

이정도랄까요? 전부 다 아닌가? ㅋㅋㅋㅋ

색상은 4가지입니다. 그런데 라이트 골드 색상도 있는 것 같던데 그 제품은 뭐지?


youtu.be/B6BI7MnBZT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