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열린음악회 존노 유채훈 길병민 출연정보 및 노래 정보

by ○★☆ 2021. 1. 21.
반응형

열린음악회 존노 유채훈 길병민 출연정보 및 노래 정보

열린음악회 홈페이지에 24일 출연자 및 곡정보가 떴습니다! 역시 스포대로 영화음악이 맞았네요. 작년에도 전시즌, 전전시즌 팬텀싱어분들이 영화음악편에 출연했던데, 열린음악회에서는 팬텀싱어 출연자들 = 영화음악이라는 공식이 있는 것일까요? 아무튼 자주자주 불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방송일시: 2021.01.24 (일) 18:00~19:00(60분)   

출연진: 길병민, 박기영, 라벤타나(밴드), 유채훈, 박주원(기타리스트), 장은아, 변무혁, 강혜정, 존노

■ 곡

01. Where Do I Begin <러브 스토리> / Bass Bar.길병민(Letteamor)

https://www.youtube.com/watch?v=kUrxm4z9I-c

* 원곡자인 Andy Williams는 굉장히 가볍게 부르는데 길병민님은 무거운 저음으로 어떻게 부를지 궁금해지네요. 길병민님은 고음도 소리고 엄청 좋더라고요.

 

02. My Heart Will Go On  <타이타닉> / 박기영

03. Never Enough  <위대한 쇼맨> / 박기영

04 Bicycle <일 포스티노> / 라벤타나

05. Por Una Cabeza <여인의 향기> / 라벤타나+Ten.유채훈(La Poem)

youtu.be/hM8qB3l0Q7g

* 정확한 음정과 단단한 보이스인 유채훈님이 스킬을 제대로 뽐낼 수 있는 곡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음정, 박자가 왔다갔다 하는 곡은 아무나 소화 못하죠.

06. Parla Piu Piano <대부> / 기타리스트.박주원+라벤타나+Ten.유채훈(La Poem)+Bass Bar.길병민(Letteamor)

youtu.be/nvkVakdV4z8

* 밴드와 기타리스트에 테너, 베이스바리톤... 음... 어떻게 편곡되었을지 궁금해집니다. 멋진 곡인만큼 멋들어지게 불러주셨기를. 

* 참고로 이 영상의 가수분 의상을 보니 팬텀싱어에서 주구장창 입혔던 옷이 떠오릅니다. 물론 다릅니다. 김동현님 옷이 가장 비슷한 스타일일까요? 그런데 배두훈님, 안동영님, 고영열님... 이거 같은 거 계속 돌려입히기 아닙니까? ㅋㅋㅋ 

안동영님 배두훈님은 같은 옷이고...

고영열님 재킷은 위의 옷과 같은 부류인데 카라부분이 살짝 다르고, 베이스바리톤 김동현님 옷은 대부를 부른 위의 가수분 옷과 느낌이 비슷... 하지만, 외국 가수분 옷이 가장 비싸보이...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ㅎㅎㅎ 

07.  Cockeye's Song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 기타리스트.박주원

08 Always Remember Us This Way <스타 이즈 본> / 장은아+피아니스트.변무혁

09. Into The Unknown  <겨울왕국2> / 장은아

10. Think Of Me <오페라의 유령> / Sop.강혜정

11. A Whole New World <알라딘> / Sop.강혜정+Ten.존노(RabidAnce)

youtu.be/eitDnP0_83k?t=40

알라딘의 그 노래를 강혜정님과 존노님이 함께 부르시는군요! 아~ 기대되어라! 

좐DJ의 스포... 열린음악회는 Lexxy의 OPEN으로

노래는 대놓고 스포를 해줬는데 1도 스포인지 몰랐다는...

역시 배운 스포요정 ㅋㅋㅋ 

12. Be My Love <더 토스트 오브 뉴올리언스> / Ten.존노(RabidAnce)

youtu.be/EQz1McBv0fw

저 이 노래 정말 좋아하거든요. 팬텀싱어2의 조민규님이 부르신 곡도 엄청 자주 들었던 기억이. 이 노래는 존노님이랑도 엄청 잘 어울릴 것 같죠? 첫 팬서트 때도 불렀는데 미성이면서 강약조절이 잘 되는 존노님. 기대하시랑!

 

13. Song To The Moon <드라이빙 미스 데이지> / Sop.강혜정

 

그리고 보~너스!

근데 박진영님이 입은 이 옷... 어디서 많이 본 옷 아닌가요? ㅋㅋㅋ 이 옷은 바로! 바로! 바로~!!

ㅋㅋㅋㅋ 이 옷 어디 건지 사고 싶다! 재질이 실크 같던데 함 만져보고 싶네요. 같은 옷 다른 느낌 ㅋㅋㅋ 모두 웃고 가시라고 올려봤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