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존노 유채훈 길병민 열린음악회 팬텀싱어 올스타전 녹화

by ○★☆ 2021. 1. 17.
반응형

존노 유채훈 길병민 열린음악회 팬텀싱어 올스타전 녹화

2주 전쯤 존노, 유채훈, 길병민... 이 세 분이 열린음악회에 떴다는 소식을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 이후에 이렇게 인증 사진들이 인스타에 올라왔었습니다. 멋지게 차려입고 어떤 노래를 부르셨을지 기대가 됩니당~ 

2021/01/05 - [음악&노래] - 존노 유채훈 길병민 열린음악회 출연?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방송

이렇게 세 분이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유채훈 님이 생각보다 체격이 있으시네요. 굉장히 마르게 봤는데 아니었네요. 역시 테너다운 흉통의 소유자.

어느 분이 찍어주셨는지 센스있으시네요. 아래에서 9등신으로 찍어주심. ㅋㅋㅋ 열린음악회는 영화음악 특집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어떤 곡을 부르셨는지는 아직 확인을 못 했습니다. 관객이 있는 녹화였으면 벌써 스포가 돌았을 텐데 아직 곡에 대한 스포가 없네요. 

소프라노 강혜정님은 얼마 전 존노 님과 포항의 노래를 함께 부르셨죠? 이번 열린음악회에도 함께 출연하시는데, 세 남자 성악가 중 한 분과 듀엣을 하셨다고 합니다. 누구와 함께 부르셨을지... 포항의 노래에서 파트너였던 존노 님일까요? 부드러우면서 힘이 있는 목소리의 소프라노 강혜정님. 어느 분과 함께 불러도 잘 어울리실 듯. 존노, 유채훈, 길병민 님이 출연하는 열린음악회는 다음 주 일요일 1월24일 6시에 KBS1에서 방송되니 꼭 본방사수!

1월5일과 12일 2주간에 걸쳐 JTBC에서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를 방영해줬는데 보셨나요? 서울에서 있었던 마지막 콘서트를 녹화해서 보여준 건데요. 11월13일 금요일 밤공연, 14일 토요일 낮공연, 밤공연 이렇게 3회에 걸쳐 공연을 하면서 정말 피를 토할 것 같다고... 죽을 것 같다고 할정도로 강행군이었던 모양이에요. 그래서 싱어들 컨디션이 그리 좋지 못했어요. 방송으로 보니 현장감을 담지 못해서 좀 아쉽긴 했어도, 다시 그때를 떠올릴 수 있어서 좋았네요. 여러분은 어떠셨는지...

길병민 님과 유채훈 님의 감동의 러브포엠. 원래 울보는 길병민 님인데... ㅎㅎㅎ 

youtu.be/ZEawYJbjJSM

두 가지 목소리가 매력적인 센차루체의 존노 님. 이 노래에선 정말 홀리한 목소리가 나죠? 일냈다팀의 센차루체는 사랑입니다. 4명의 목소리 합이 정말 좋았던... 아! 이 영상은 존노님 포커스 영상입니다.

youtu.be/p3uYAFO8jn8

팬텀싱어3는 갈라콘서트 방송까지 끝났네요. 그렇다고 아쉬워 마세요. 올스타전이 남아있으니까요. 내일이 녹화날이라고 하네요. 아! 그리고 19일 화요일에 올스타전 스페셜이 방송된다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19일 화요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