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존노 유채훈 길병민 열린음악회 출연?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방송

by ○★☆ 2021. 1. 5.
반응형

존노 유채훈 길병민 열린음악회 출연?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방송

어제 스포요정 존노 님이 <Lexxy-Open>이라는 곡을 소개해줬는데요. 요즘 존노님 팬들은 아실 거예요. 혹시 이곡도 스포일까? 의심하게 되잖아요. 일단 의심하고 보는 존노님의 인스. ㅋㅋㅋ

어제 이곡을 들을 때도 혹시 스포? 하면서 의심을 하긴 했는데, 오늘 길병민님 인스타에 열린음악회 출연 스포가 올라왔어요.

바로 이 사진!

설마 셋이서 열린음악회 방청 갔다는 얘긴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좐디가 올린 Lexxy의 OPEN이 열린음악회의 OPEN이었어? 하면서 혼자 깔깔 웃었습니다. 아닐 수도 있지만, 스포요정이 흘리는 스포는 절대 한번만 봐서는 알 수가 없고, 나중에 아하! 그거였어? 이렇게 뒷북치게 된다는. 뛰는 팬들 위에 나는 스포요정이죠. 어떤 곡을 선보였을지는 열린음악회 예고편에서나 알 수 있을까요? ㅎㅎ

오늘은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가 방송되는 날입니다. JTBC에서 밤 10:30부터 2주(5일, 12일/화요일)에 걸쳐 방송된다고 하니 팬텀싱어 팬분들은 놓치지 마시고 본방사수 하시기 바랍니다.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있었던 서울 마지막 갈라콘서트를 녹화해서 보여주는 건데요. 이날 출연자들은 너무 힘들어서 거의 실신 직전이었다고... 그런데 바리다 김바울님이 흥타령 부르고 나서 엉엉 우셨어요. 감정이 너무 이입되어서 눈물이 났다고... 지금까지 부른 흥타령 중에서 감정을 이렇게까지 쏟아내면서 부른 적이 없다고 하셨는데, 그걸 다시 다음 주 방송에서 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아! 건하님을 뛰어넘다가 엎어진 건... 편집되었겠죠? ㅎㅎ

아무튼 오늘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방송을 봐야 하는 수만 가지 이유 중에 몇 가지만 꼽는다면... 우선 존노님은 엄청! 많이 부르십니다~!! YEAH~!! 그리고...

 

재간둥이 박현수님의 춤사위를 보고 싶다면 오늘 갈라콘서트(스페셜콘서트) 본방사수! 아이돌 저리가라의 춤솜씨를 선보인답니다! 그리고 잘생긴 김성식님의 복근과 스윗한 노래가 듣고 싶다면 본방사수!

자기야 정민성님의 귀여움과 묵직한 노래가 듣고 싶다면 본방사수! 복면가왕 3라운드 진출 멋졌어요! 라비던스 리더 김바울님의 뚝딱거리는 춤사위와 섹시한 필링굿 무대를 보시려면 본방사수!

라비던스 연금막내 황건하님의 길쭉한 춤사위와 데딸리, 머리가 허리까지 꺾이는 필링굿 무대를 보고 싶다면 본방사수! 아이유님의 러브포엠을 길병민님과 부르다, 눈물 흘리는 유채훈님을 보시려면 본방사수! 어? 울다가 웃고 있... ㅋㅋㅋ

길병민님 눈빛이 너무 스윗한 거 아녜요? 국가픽 길병민님의 단단한 저음을 듣고 싶다면 본방사수해야죠.

불꽃처럼 성량이 폭발하는 박기훈님, 정민성님과 리베라 부르십니다! 꼭 들어야 하는 노래 중 하나죠~ 존노님의 테너 원픽 김민석님의 예쁜 고음과 엉뚱함이 보고 싶다면 본방사수! 사진이 잘생김을 못 담았네요.

그리고 특수부위... 아니고 특수성부 카운터테너 최성훈님과 소리꾼 고영열님... 정말 특별한 두 분. 갈라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인 '조선의 마음'이라는 곡은 음원으로 듣고 싶은 곡입니다. 

오늘은 모든 걸 빨리 끝내고 10시30분부터 TV앞에 앉아야겠습니다. 안방 1열에서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 시청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