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존노 팬서트 라비던스 거나로그

by ○★☆ 2020. 12. 22.
반응형

드디어 내일로 다가온 라비던스의 테너 존노님의 팬서트. 팬서트는 팬미팅과 콘서트의 합성어입니다. 네이버에 들어가면 아래처럼 광고도 뜹니다. 팬서트를 네이버TV에서 하거든요. ㅎㅎ 저 노란 니트는 정말 존노님과 찰떡! 이 사진 찍어주신 분 애정합니다! 일은 적게 하시고 돈은 많이 버세요~

이번에는 정말 놀라운 게스트가 출연합니다. 그분이 누구시냐면... 스포요정 존노님이 이미 이모지로 인스타스토리에서 밝힌 바가 있는데요... 모델, 모델, 피아노, 첼로, 비올라, 마이크, 기타? 이런 분들이 게스트로 출연하시나 봅니다. 아~ 누군지 1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 중 몇몇 게스트는 직접 섭외하는 모습을 영상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수박수박수쳐의 박현수님과 라비던스 황건하님과 존노님이 트리오로 뭔가 무대도 꾸밀 모양이던데... 벌써 기대가 됩니당! 건하님 매너다리 부탁 드려요!

내일 팬서트를 관람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로 들어가셔서 후원하기를 클릭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많이 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테너 존 노 크리스마스 팬서트 <노엘 / Noel >

존 노 온라인 팬서트 <노엘 / Noel > 2020.12.23.(수) 8 PM

tv.naver.com

지난 번 팬서트도 정말 알차고 기획도 좋았는데, 이번에는 두 번째니까 더 좋아지지 않았을까요? 오늘 존노님의 소속사인 크레디아에서 뉴스레터를 보내주셨는데요, 이런 내용이 있었습니다. 존노님과 첼리스트 홍진호님이 마이클 부블레의 음악을 들려주신다네요! 그리고 리처드 용재 오닐! 아~ 저 이분의 섬집아기 연주 듣고 울었거든요. ㅠ.ㅠ 웃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분... 부디 내일 꼭 나오시길!

마이클 부블레의 I'll be home for Christmas 미리 예습해볼까요?

용재오닐의 섬집아기도 듣고 가실게요. 존노님과는 줄리어드 동문이네요~ ㅎㅎㅎ 두 분다 전액장학생. 우왕!

팬서트 너무 궁금한데, 아직 하루하고도 8시간은 더 남았다는 거... ㅠ.ㅠ 그렇다면 이것저것 복습해보죠. 우선 오늘 아침 JTBC뉴스에 나온 존노님 팬서트 소식 영상입니다. 뉴스에도 나오시고 대단쓰!

얼마 전 공개된 잡지 퀸과의 인터뷰 영상

영상 대표이미지만 봐도 시끄럽죠? ㅋㅋㅋ

건하로그 1~3편

1) youtu.be/jAsJN2hzCcE

2) youtu.be/PKhnspV0Oig

3) 어제 나온 3편 라비던스가 왜 그럴까? ㅋㅋㅋ youtu.be/DxY4rvFJwUA

이거 보면서 두근두근 하는 마음 달래보시고, 중간중간 음악방송 비하인드 영상도 보시기를요. 모두 내일 팬서트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