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노래

라비던스 김바울 바리다 노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응급실

by ○★☆ 2020. 11. 2.
반응형

오늘 존노님이 올려준 바리다 김바울님의 노래영상 보셨나요?

ㅠ.ㅠ 바리다... 못하는 게 뭔가요? 등산, 그것뿐인가요?

잘생기고, 피지컬 끝내주고, 운동 잘하고, 성격 좋고, 노래 잘하고, 다정하고... 빠지는 게 없네.

우리 존노님의 찐친이고...

 

* 노래가 중간중간 딱딱 끊어지는 건 4개로 나뉘어진 영상을 하나로 붙여서 그런 거니 양해바랍니다.

* 원래 사이즈로 올렸더니 화면 크기가 너무 작아서 눕힌 영상으로 만들어놨으니 휴대폰으로 보시는 분은 가로로 돌려보세요.

 

 

베이스가 가요 발성으로 부르면 이렇게 높게도 올라가는 건가요?

근데 목소리 진짜.... 와 형님 와 진짜 바리다 ㅋㅋㅋ

 

<작은 사이즈>

<큰 사이즈> 이건 가로로 돌려보셔야 해요. ㅠ.ㅠ

 

 

근데 슬리퍼 넘 귀여운 거 아녜요? 키가 184cm인데 발이 260mm인 바리다.

암튼 라비던스 멤버들은 다 평범을 거부해. 상의를 바지에 넣어서 입었는데도 배가 하나도 없어.

아... 빨래판이 필요하면... 거기까지 한다고 했지. 바리다 진짜 존멋!!

사랑해요 김바울!

 

 

이런 모습 라비던스 단콘 가면 볼 수 있겠죠? 곧 신곡도 나오니까 콘서트 해주라 해주라!

오늘 라비던스 공식카페에서 밤에 떡밥이 있다고 했는데 아직도 안 올라왔네요.

뭐든지 주세요, 아직도 배가 고파요!!

 

이번엔 라비던스 멤버들의 애창곡 응급실.

우리 소리꾼 영열님, 존노님도 부르고 이젠 바울님까지. 우리 조미는 언제 불러주려라...

뭐 들으나마나 끝내주게 잘 부르겠죠.

 

<작은 사이즈>

 

<큰 사이즈> 가로로 보세요!

 

근데 건하님 지금 마시는 거 하늘보리 맞나요? 며칠 전에 영열님 온콘 선물로 받은 로얄살루* 아녜요? ㅋㅋㅋ

이거슨 컨셉인가 아닌가... 

 

제발 라방이라도 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ㅠ.ㅠ

 

바리다의 가요 2곡으로 오늘 밤도 잠은 다 잤네요. 이제 이 2곡으로 무한반복 갑니다.

바리다가 부르는 사랑에 빠지고 싶다, 응급실 함께 들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