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PC

휴대폰용 파스텔 단색 배경화면 블루계열 체크패턴 다운로드

by ○★☆ 2020. 8. 6.
반응형

파스텔 계열의 단색 무지 이미지와 패턴 이미지

 

 

요즘처럼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날에

파란색이 그립기도 꼴 보기 싫기도 합니다.

파란하늘이 그리워서 그렇고

하늘을 닮은 물이 보기 싫어서도 그렇겠죠.

모두 비 피해가 없기를 기도합니다.

 

파란색을 엄청 좋아하던 시절이 있어서

가방이며 볼펜이며 파란색으로 쟁이던 때가 있었어요.

파란색 배경화면을 보니 그때가 생각나네요.

 

진한 블루계열은 강렬하면서도 차가운 느낌이 들어서

흰색 계열과 잘 어울리고

다른 원색과의 조합은 더 강렬해지기도

조금은 촌스러워지기도 합니다.

이 조합은 멋지네요!

 

연한 블루계열은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데

어떤 원색과도 잘 어울리는 능력이 있습니다.

 

 

블루 체크는 정말 세련된 패턴이죠.

블루 체크 셔츠를 입으면 엘리트처럼 보이는

효과가 나는 것도 그 때문일 겁니다.

갑자기 블루 계열 옷을 사고 싶은 욕구가

 

눈이... 눈이...

 

 파란색에도 종류가 많지만

30종을 준비했습니다.

 

PNG 무지 파일은 여기

muji.zip
0.00MB

 

PNG 체크 파일은 여기

check.zip
0.01MB
cross.zip
0.00MB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되고

단색이미지라서 사이즈에 상관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urnsteads.tistory.com/4

 

아이폰/갤럭시 파스텔 단색 배경화면 다운로드 바탕화면 잠금화면 홈화면

매일 수십 번, 수백 번씩 들여다보는 휴대폰 혹은 컴퓨터 화면에 어떤 바탕화면이 깔려있나요? 저는 2개월 전에 휴대전화를 바꿨는데 얼마 전까지는 디폴트로 깔려있는 배경화면을 쓰다가 마음�

burnstead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