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중랑캠핑장 중랑가족캠핑숲 서울오토캠핑장 데크사이즈 등 서울 근교 캠핑

by ○★☆ 2020. 8. 29.
반응형

 

서울 시내에서 즐기는 캠핑. 가능했네요. 경의중앙선 양원역에서 도보 2분. 지난 번 천왕산 향동 캠핑장도 서울 시내이지만 이곳은 아파트단지가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의 거리입니다. 어? 피자 먹고 싶네? 그러면 피자 사러도 갈 수 있는 곳. ㅎㅎ

양원역에서 나오면 이렇게 표시가 되어 있어 찾기 쉽다.

 

텐트와 매트만 있다면 28,000원으로 4인가족이 즐길 수 있는 캠핑장이라니! 집콕 생활에 지친 요즘 같은 시기에는 고마운 곳임에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오토캠핑> 이용자가 직접 본인의 차와 캠핑 장비를 가져와 캠핑장 사이트만 빌려 즐기는 캠핑

오토캠핑 요금

 

중랑캠핑숲은 캠핑장이 아니라 캠핑숲이라는 이름이 붙어있는데, 이름에 걸맞게 숲의 느낌이 강합니다. 생긴 지가 좀 되어서 데크나 테이블 등의 상태가 아주 좋지만은 않지만 피톤치드 흡입하고 오기에 최적인 곳입니다.  텐트 옆에 주차도 가능하고, 경의중앙선 양원역에서도 가까우니 꼭 차가 없더라도 1~2인이 백팩킹하고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캠핑장 지도를 보면 1구역~9구역까지 있습니다. 각 구역별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구역: 입구 초입이라 사람들과 차가 들나들어 어수선할 수 있습니다.

- 2~6구역: 데크가 근접해있어 조용히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비추

- 6구역: 화장실, 식기세척장, 바비큐장이 근처에 있어서 편리함

- 7구역: 화장실, 식기세척장이 멀어서 불편하지만 다른 구역과 떨어져있어 조용히 즐길 수 있음. 겨울에는 그늘이 많이져서 추울 수 있음

- 8구역: 화장실이 가까워서 편리함

- 9구역: 어린이 동반하는 분들께 강추. 어린이 놀이터가 옆에 있는데 데크에서 놀이터가 보여서 안심하고 놀게 할 수 있음. 9구역 옆쪽으로 관리사무실이 있어서 필요한 용품 구매 가능(매점), 화장실, 수유실, 샤워실, 쓰레기분리수거장 가까움

주의: 사이트별 데크와 테이블 유무, 데크 사이즈 등이 다르므로 미리 확인하세요!

 

<이지캠핑> 캠핑장비 일체를 대여하여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캠핑/예약문의는 전화로만 가능

이지캠핑 요금

 

<패밀리바비큐장> 캠핑 분위기를 내면서 즐기는 바비큐 시설.
야영은 하지 않고 바비큐만 하고 갈수도 있네요. (6인 기준)
장비대여비 포함 가격 5만원 (A/B 중 택1) / 예약문의는 전화로만 가능 / 숯, 석쇠 등은 별도 구매

좌: A(데크형)/우: B(바닥형)

 

바비큐장 이용요금

 

<일반 바비큐장> 바비큐만 하고 가기 안성맞춤인 곳. 요금이 엄청 저렴하다.

테이블만 대여해주고 나머지는 별도 구매

 

관리사무실 건물에 가면 대여점이 있더라고요.

(좌) 캠핑장 관리사무실 / (우) 캠핑용품대여점

 

원래 이곳은 어린이 숲체험시설도 있는데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로 운영이 중단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들이 놀러갈 곳이 점점 줄어드네요. 

화장실 근처 사이트의 데크와 테이블 모습
화장실

 

현재 캠핑장은 예약이 가능한데, 주말에는 자리가 드물게 있고, 주중에는 널널하네요. 

8월30일 일요일 자리 거의 없음
9월9일 수요일 (자리 많음)
어린이놀이터 / 쓰레기분리수거장

 

주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송림길 160(망우동 56)

주의: 텐트 위주의 야영시설이라 캠핑카, 캠핑트레일러의 사용은 금지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