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다운로드 프로그램 NO설치

by ○★☆ 2020. 8. 23.
반응형

인스타그램에는 정말 예쁜 사진들이 많습니다. 

멋진 풍경, 예쁜 스타 사진, 인테리어, 액세서리, 음식 사진 등등.

보다보면 나도 이거 사고 싶고, 이렇게 꾸미고 싶고, 여기 가고 싶고...원츄하는 것들이 넘쳐납니다.

예전에는 초록창 검색을 생활화했지만 요즘은 유튭과 인스타에서 검색을 많이 하잖아요.

그래서 예쁜 사진을 보면 저장해두고 싶은데, 팔로우는 하고 싶지 않고 스크린캡쳐도 싫고 딱 원본 사진을 갖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동안은 스크린캡쳐만 했었는데 친구한테 물어보니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서 저장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가능하면 폰을 가볍게 쓰고 싶어서 프로그램은 받고 싶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다운 받는 방법!

 

https://gramsave.com/

<그램세이브>라는 사이트이고, 접속해서 들어가면 바로 아래 화면이 뜹니다.

1. 파란색 박스 안에 인스타 URL입력하고 다운로드 누르면 됩니다.

 

2. (PC버전) 방탄소년단의 사진을 다운 받아보겠습니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2-1) 사진을 한번 클릭하고 주소창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2-2) 사진 우클릭으로도 가능합니다.

인스타에서 검색해서 나온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우클릭 > 링크 주소 복사 클릭

 

3. 다시 그램세이브로 돌아와서 복사한 주소를 입력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4. 그럼 바로 썸네일 사진과 다운로드 버튼이 생깁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5. 원본 사진 다운로드 완료!

 

<핸드폰 버전> 

우측 위 점 3개를 누름 > 링크복사 누름 > 그램세이브 사이트에서 복사한 링크 입력 > 다운로드 버튼 누름

 

위 이미지에서 보듯 썸네일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누름 > 사진 다운로드 됨

 

엄청 쉽죠? 프로그램 설치하기 싫으셨던 분들 그램세이브로 편하게 다운 받으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