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타

인스타 슈퍼줌 만들어보기

by ○★☆ 2020. 8. 22.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면 아래와 같은 동영상을 가끔 보게 됩니다. 불타는 화면에 쾅쾅거리는 bgm, 하트가 떠다니는 화면에 감미로운 bgm.

 

 

 

어? 이거 어떻게 만들지? 나도 해봐야겠다 하면서 배워본 수퍼줌. ㅋㅋㅋㅋ

인스타그램 앱에 있는 기능입니다.

사실 저는 인스타의 기본 기능만 사용하는 인알못이라 함께 배워보아요.

모르시는 분들은 인스타그램 앱에 접속하신 후 따라와주세요.

1. 화면에서 좌측 노란 박스 안의 화살표▽를 클릭 (제 폰 기종은 갤럭시 S20Ultra입니다)

 

2. 수퍼줌 클릭

 

3. 노란 박스 안의 아이콘이 영상에 들어갈 효과들입니다. 

 

4. 하트를 선택하고 아래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요렇게 하트가 둥둥 떠다니면서 예쁜 bgm이 흘러나옵니다.

 

5. 이 효과의 이름은 '화재' 쿵쿵거리는 bgm이 급박하고 박력있게 들리네요.

 

6. 효과명 : 파파라치

 

7. 효과명: 실망

 

8. 효과명: 바운스

 

이 외에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TV프로그램, 드라마틱, 비트 등등

이 영상은 인스타스토리에 바로 올릴 수 있고, 동영상저장을 하면 폰에 저장할 수 있으니 다용도로 이용해보시길.

마지막으로 방탄 정국님의 다이나마이트 하트버전을 들으면서 이만...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