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앱테크

맘큐 momQ 앱테크 추천

by ○★☆ 2021. 2. 1.
반응형

- 임신, 출산 선물을 받고 싶다면?

- 출석체크 리워드를 원한다면?

- 아기용품, 시니어용품, 청소용품, 생활용품 등을 포인트로 사고 싶다면?

 

유한킴벌리에서 운영하는 맘큐(momQ)에 가입해보세요. 추천인 넣고 가입하시면 첫 가입 시 4천 원을 주고, 출석체크(데일리퍼즐)를 통해 하루에 50~100원까지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추천인: hosizora

맘큐 바로가기(모바일)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yuhankimberly.mobile.momq

- 맘큐 바로가기(PC) : www.yksso.co.kr/account/join/recommend?site_code=MOMQ&user=oz2SkMx2aWenEELifjeZ1g%253D%253D&return_url=https%253A%252F%252Fwww.momq.co.kr

 

유한킴벌리 SSO회원 가입을 추천합니다.

친구 초대로 유한킴벌리 SSO회원에 가입하시면 가입 즉시 4,000 포인트를 드려요!

www.yksso.co.kr

요즘 앱테크로 월 100만 원씩 번다는 분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저도 오래 전부터 앱테크를 하고 있는데요. 맘큐라는 앱을 알게 되어 추천해드리려고요. 어린 아이가 있으시거나, 출산 예정이신 분들이 가입하시면 엄청난 임신, 출산 선물도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없어도, 시니어분들도 모두 모두 가입하시고 4,000원(추천인 입력 시, 추천인 미입력 시 2,000원) 받으시고, 출석체크로 소소하게 용돈 모으시라고 알려드립니다.

 

맘큐에서 쏘는 임신, 출산 선물 (월 1만 명)

혜자 선물이라고 난리났네요. ㅎㅎㅎ 아쉽게도 저는 임신, 출산 계획이 없어서... ㅠ.ㅠ

▶ 출석체크에 해당하는 데일리퍼즐은 요렇게 하루하루 모아가시면 되는데요. 은행 어플 등은 보통 하루 30원 정도인데, 요기는 10회 성공하면 하루에 70원, 20회 성공하면 하루에 100원으로 적립금이 올라가는 포인트네요. 

데일리퍼즐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단의 마이페이지 누릅니다.

2) 포인트를 누릅니다.

3) 데일리퍼즐을 누릅니다. 요게 바로 출석체크입니다.

맘큐는 신상품이 나오면 체험해보는 이벤트나 샘플 받아보기 이벤트도 자주 하니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가입이벤트로 받은 4천 원에 출석체크로 받은 적립금을 보아 청소포를 구매할 예정입니다. 필요했는데 너무 좋네요.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